복덩이양과 호리호리씨

audiobook (Unabridged) Creativity Fairytale

By 애드라인

cover image of 복덩이양과 호리호리씨
Audiobook icon Visual indication that the title is an audiobook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복덩이양은 만나는 사람마다 사진을 찍어주며 항상 즐겁고 밝은 얼굴로 대하기 때문에 누구나 만나면 반가운 아가씨랍니다.
자린고비씨 생일 사진을 찍어 주러 가는 길에 이상한 일을 겪에 됩니다.
갑자기 불어 온 회오리바람에 복덩이양이 애지중지 아끼는 카메라가 휩쓸려가 버렸답니다. 그래도 기다리고 있을 자린고비씨 집에 빈손으로 도착했지만, 그곳은 시끌벅적한 잔칫집이 아니라 텅 빈 집이었습니다.
숨어 있던 덜덜덜씨의 이야기를 들은 복덩이양은 이런 일을 벌일 사람은 마술이할머니 밖에 없다는 것을 금방 알아차렸답니다.
동굴에 도착한 복덩이양은 마술이할머니의 마술실력을 부추기며 칭찬을 해줍니다. 그때야 마음이 풀린 마술이할머니는 자신의 생일을 기억해 주지 못하는 마을 사람들과 자린고비씨 생일사진을 찍어주러 가는 복덩이양의 카메라까지 회오리바람 속에 가두어 버렸다고 실토합니다.
복덩이양 덕분에 마술이 풀린 사람들은 마술이할머니와 자린고비씨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 줍니다.
간혹 심술이 많은 어린이를 보게 됩니다. 알고 보면 그 아이도 이유가 있어서 부리는 심통일 것입니다. 그럴 땐 야단보다는 복덩이양같이 칭찬으로 어루만져준다면 마음이 풀린다는 걸 담았습니다.
복덩이양과 호리호리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