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물 가게 2

ebook

By 히로시마 레이코

cover image of 분실물 가게 2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작가,히로시마 레이코의 미스터리한 판타지 세계가 새롭게 펼쳐진다! 분실물 가게 주인, 햐쿠의 왼쪽 눈에는다른 사람에게 보이지 않는 것들이 보인다?! 복잡한 사정이 있는 물건은 물론,사람까지도 찾아 주는 '분실물 가게'를운영하고 있는 햐쿠. 어느 날 그곳에 요괴 너구리고게차마루가 굴러들어 온다. 잃어버린 기억, 유령이 떨어뜨린 비녀.기묘한 의뢰에 숨겨진 잔혹한 진실을햐쿠와 고게차마루가 파헤치게 되는데.......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햐쿠'와 깜찍한 꼬마 너구리 요괴 '고게차마루'의 케미 넘치는 좌충우돌 '분실물 가게' 운영기! 그 두 번째 이야기는 더욱더 잔혹하고 기묘한 의뢰들로 가득하다. 자신의 인형을 도둑맞은 인형사 사콘지의 의뢰부터 시작해서 머리 없는 도깨비의 방문, 매일 밤 반복되는 꿈 때문에 괴로운 남자, 악마로 태어난 소녀, 꼬마 흰여우 요괴 마시로와의 우당탕탕 합동 작전까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사건들로 다시 돌아온 <분실물 가게> 2권! 주인님의 비늘을 당장 내게 넘겨.그러면 여기서 널 꺼내 주고 상처도 바로 낫게 해 줄게.아픈 거 싫지? 그러니까 순순히 내놔. 고게차마루의 숙명적인 라이벌, 꼬마 여우 요괴 마시로가 어느 날 햐쿠를 찾아왔다?! 군식구라면 고게차마루로 족하다며 치를 떠는 그녀에게 흰여우 요괴 마시로는 다짜고짜 산신의 비늘을 넘기라고 우겨 댄다. 이 발칙한 꼬마 요괴를 대체 어떻게 하면 좋을까....... 그나저나 고향에 다녀온다며 집을 떠난 고게차마루는 언제쯤 오는 거야! 여기 사는 사람들은 나를 포함해서 멀쩡한 녀석들이 없어.여하튼 여기는 괴물 공동주택이니까 말이야. 햐쿠가 살고 있는 괴물 공동주택의 주민들도 빼놓을 수 없지! 악명 높은 괴물 공동주택, 수상쩍은 약만 취급하는 약사, 아이를 지워 주는 독 비구니, 남자인지 여자인지 알 수 없는 배우, 기묘한 인형을 만드는 인형사. '염라대왕 긴코'라는 별명답게 어마무시한 카리스마로 이 일대를 휘어잡고 있는 집주인 긴코 할멈까지! 어딘가 위험한 냄새가 풀풀 풍기는 이상한 주민들이 모여 사는 이곳, 바로 괴물 공동주택이다. "......저기, 햐쿠 씨. 적어도 '차 좀 끓여 줄래?'라든가'차가 마시고 싶은데 부탁해도 되니?'라고 말할 순 없나요?""뭐야? 불만 있어?" 돈과 술밖에 모르는 괴팍한 성격의 소유자 '햐쿠'와 깜찍한 외모에 요리 실력까지 갖춘 꼬마 너구리 요괴 '고게차마루'의 케미스트리 역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부모로부터 버림받고 험난한 세상을 이제껏 홀로 살아온 햐쿠, 사람들에게 마음을 쉽게 열지 못하는 것은 어찌 보면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러나 어느 날 운명처럼 햐쿠의 인생에 끼어든 꼬마 너구리 요괴에게만큼은 어쩐지 점점 마음이 기울기 시작한다.고게차마루 역시 산신의 비늘을 얻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햐쿠의 분실물 가게에서 동고동락하게 되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햐쿠를 진심으로 대하게 되고....... 어울릴 듯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이 서로 도와 가며 운영하는 분실물 가게를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분실물 가게 2